> 엔키 이야기 > 연애전략 

 

navi12.jpg


제목 Mr.Enki - 연애전략(3주차) 거리 두기 등록일 2015.05.18 21:17
글쓴이 Mr.Enki 조회 1110


사랑과 연애.png



<연애 전략 3주차. 거리 두기>

 

Mr.Enki의 연애전략 2주차를 통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찾으셨습니까?

하지만 나의 마음이 진심이라고 상대의 마음 또한 같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드물게 서로의 마음이 같을 수는 있지만 흔한 경우는 아닙니다.)

처음부터 너무 직접적으로 다가가면 상대는 놀란 마음에 오히려 마음의 문을 닫아버릴 수 있지요.

조금씩 서서히 우회적으로 다가가야 합니다.

이성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누군가가 나에게 다가온다는 것은 기쁨과 불안을 동시에 가져오게 마련이죠.

따라서 만남의 초기에는 이 불안감을 완화시켜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상대의 주변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냄으로서 서서히 나를 의식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가가거나, 사심이 없는 것처럼 행동하면서 관계를 맺다보면 상대는 나에 대한 경계심을 허물 것입니다.

마치 우리는 서로 맺어질 수밖에 없는 운명인 것 마냥 우연한 기회를 만들어내어 아주 자연스럽게 친구에서 연인으로 조금씩 발전시키는 것이 그 다음 단계입니다.

 

남녀를 막론하고 사람들은 잡히지 않는 상대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지나치게 적극적인 사람을 경계합니다.

조금씩 다가가며 관심을 끌면서 나를 신뢰하게 만든 후에 상대에 대한 정보를 얻어내야 합니다.

성격은 어떤지? 취향이 무엇인지? 장점과 약점은 무엇인지? 무엇에 관심을 갖는지?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로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고, 편한 느낌을 줄 수가 있죠.

그러면서 때때로 돌발 행동을 통해 나의 진심을 보여주면 상대는 미묘한 감정이 생기면서 나에 대한 호기심과 호감, 그리고 왜 자신에게 다가오지 않는지에 대한 궁금함이 생기게 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 날, 뜻하지 않게 상대가 나에게 먼저 다가오는 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상대는 자기 자신이 먼저 나에게 접근했다고 믿게 되고, 상대의 마음을 얻는 일은 더욱 쉬워지게 됩니다.

 

응용 : 처음에 관심을 보이다가 갑작스레 뒤로 물러나면 상대는 나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 이 방법은 어느 정도 관계가 무르익은 후에 쓰시기를 추천합니다.)

 

 

 

따라서 Mr.Enki의 연애전략 3주차인 거리 두기는 본격적으로 상대에게 다가설 때, 가장 먼저 시행되어야할 연애 전략입니다.

 

 

 

Mr.Enki 생각 : 연애의 초기에는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보다 애매하게 표현하는 것이 더 큰 힘을 발휘합니다. 초기의 불안감을 무마시키기 위해 친구로 다가가 편안함과 신뢰를 심어준 후, 내 진심어린 마음을 짧은 여지로 남겨주면 상대는 자연히 나에게 끌리게 마련입니다.

 

 

 

<3주차 미션 거리 두기>

 

1. 상대와 가벼운 친분을 쌓은 후, 주변의 지인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고 우연을 가장하여 자주 마주친다.

 

2. 절대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다가서지 말고, 사심 없이 대하며 친구가 된다.

 

3. 상대와의 대화를 통해 여러 가지 정보를 파악한다.

 

4. 친분을 쌓은 후, 자주 만나며 편안한 인상을 준다.

 

5. 때때로 돌발 행동과 발언을 통해 나의 마음과 진심에 대해 짧은 여지를 남겨준다.

    (한 번 만남에 한 번 정도만)

 

6. (응용) 많은 친분을 쌓고 상대의 미묘한 변화를 감지했다면(나를 향한 호감, 호기심 등) 갑작스레 연락을 끊음으로서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유도한다.

파일첨부 :
1. 사랑과 연애.pn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619]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10길 3(2층, 동서울빌딩) (우)134-010
Tel: 02-473-0029 사업자등록번호 798-29-00016
Copyright ⓒ 엔키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